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4세대 구글 크롬캐스트 신형 구입 방법 (개봉기, 구성품 안내)

 

요즘에는 케이블 TV보다 넷플릭스나 왓챠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요. 스마트 티비가 아닌 경우에는 따로 추가 장비가 필요한데요. 새롭게 나온 4세대 구글 크롬캐스트 신형을 구입했어요.

 

이번에 나온 모델의 이름은 Chromecast with Google TV인데요. 티비 전용이라 그런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모콘도 포함이 되어 있네요.

 

 

이번 주에 출시한 신형 구글 크롬캐스트 구입 및 개봉 후기

 

▲ 미국 구글 스토어 사이트

 

저는 이번 주에 크롬캐스트 신형이 출시되자마자 구글 스토어에서 주문을 했어요.
국내 주소로 직접 배송이 안되기 때문에 배대지를 사용했어요.

총 구매 비용은 제품 가격 49.99달러와 배대지 비용 1만원 정도 인데요.
아쉽게도 주문 이후에 결제가 취소가 되더군요.

그래서 다른 구입 방법을 찾아보았어요.

 

 

▲ G9 사이트

 

4세대 크롬캐스트가 출시한지 하루 이틀 지나자 G9와 Qoo10에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때마침 G9에서 9120원이나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하고 있었어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쿠폰을 사용하여 크롬캐스트 신형을 구입했어요.

2퍼센트 추가 할인해주는 스마인 신용카드를 사용했기 때문에 1337원 정도 추가로 할인 받은 셈이에요.

 

 

▲ 8일 만에 받은 구글 크롬캐스트 신형

 

해외에서 국내로 물건이 들어온 이후 우체국 택배를 통해 크롬캐스트를 받을 수 있었어요.
이전 버전처럼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 개봉 사진

 

포장을 열고 구성품을 하나씩 꺼내 보았어요.
크롬캐스트와 전용 리모콘은 박스에 한 번더 포장되어 있음을 알 수 있어요.

 

 

▲ 구성품 확인

 

구성품은 다음과 같아요.
구글 크롬캐스트, 리모콘, 리모콘에 넣으라고 들어있는 AAA 건전지 2개, 충전 케이블, 충전기에요.

충전기의 경우 현지 규격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 사용하려면 돼지코를 사용해야 해요.

 

 

지금까지 4세대 구글 크롬캐스트 신형을 구입하고, 구성품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렸어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미국 구글 스토어에서 결제를 하면 취소가 될 수 있어요.

꼭 직접 미국 쇼핑몰에서 구매하고 싶다면 아마존에 구글 크롬캐스트 Google TV 4k가 올라왔을 때 주문하면 되고요.


국내 쇼핑몰의 해외 직구 서비스를 이용해도 된다면 Qoo10이나 G9를 통해 쉽게 구할 수 있어요.
2곳 모두 할인 쿠폰을 자주 제공하는 곳이기 때문에 할인된 가격으로 4세대 크롬캐스트를 구매할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