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중고자전거 싸게 파는 곳 안내, 2가지 사이트에서 매물 찾기


요즘에는 여러 가지 물건을 중고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요. 중고 시장이 많이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자전거도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온라인 상에서 싸게 파는 곳이 여러 곳 있는데요. 그 중에서 2가지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매물이 워낙 많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물건을 쉽게 구할 수 있을 거에요.



중고자전거 싸게 파는 곳 2가지 살펴보기.


1. 바이크셀

이용 목적이나 특성에 따라 자전거의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바이크셀의 경우 다양한 매물을 파는 판매자를 찾기에 좋은 곳이에요. 이곳에서는 사용기나 알뜰구매, 관련 사진 등 유용한 정보가 많아요.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고자전거가 여러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어요. 산악용, 로드용, 미니, 전기자전거, 여러 부품 등 많은데요. 대부분 파는 사람이 개인이기 때문에 싸게 내놓는 경우가 많아요. 참고로 중고 장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회원 가입이 필요해요. 



이곳에 올라온 매물을 살펴봤어요. 하루에도 수십 개의 매물이 올라와 있는데요. 자전거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 아니라면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 많이 있을 거에요. 좋은 물건을 구하기 위해서는 관련 지식이 많을수록 좋아요. 



2. 중고나라 네이버 카페

이번에 알려드릴 중고자전거 싸게 파는 곳은 중고나라에요. 여기는 이용자가 굉장히 많아요. 그만큼 싸게 파는 사람이 많이 있는데요. 전문성은 떨어지지만, 워낙 매물이 많아서 마음에 드는 것을 찾기에 좋아요.



해당 카페에서 자전거를 검색해 보았어요. 분 단위로 많은 매물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헬맷이나 핸드폰 거치대, 바이크 글러브 등 관련 용품을 구하기에도 좋아요.



요즘에는 전기자전거를 찾는 사람이 많은데요. 혼다, 샤오미, 삼천리 등 여러 제조사의 매물을 만나볼 수 있어요. 샤오미의 경우 직구로 구매를 해야 하는데요. 파는 곳이 해외이기 때문에 받는 데에 시간이 많이 걸려요. 하지만 중고로 사면 달라요. 빠르고 싸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전기자전거를 구입하는 경우 배터리 상태를 꼭 확인해야 해요. 왜냐하면 배터리를 오래 사용하면 충전되는 양이 적기 때문이에요. 그럼 한 번 충전으로 주행할 수 있는 거리가 짧아져요. 전기자전거 특성상 무동력으로 타게 되면 페달을 돌리기 힘들어요. 운동을 목적으로 한다면 괜찮지만, 출퇴근용으로 사용한다면 꼭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