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로또1등 당첨지역 순위별로 자세하게 파악하기


우리가 살면서 명당이라는 소리를 한 번 이상은 들어보셨을 거에요. 장소에 따라 행운을 가져다 주거나 불운을 가져다 주는 일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로또 당첨은 누구나 바라는 바인데요. 평소에 복권을 주기적으로 구매하신다면 조금이라도 노력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당첨 확률이 높아지니까요.



길을 가다가 복권 판매가 가능한 세븐일레븐, GS편의점, CU편의점 등의 판매점에 구매하려고 긴 줄을 서고 있는 모습을 본 적이 있으실 거에요. 노력하는 모습인데요. 좀 더 정확하고, 분석적인 접근 방식을 알려드릴게요. 인터넷을 통해 로또1등 당첨지역을 알아보는 것인데요. 매 회마다 판매점의 위치까지 정확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큰 도움이 돼요.



최근에 1등을 배출한 지점을 살펴보았어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정확한 위치를 알아볼 수 있어요. 서울 지역을 기준으로 찾아보니 관악구, 성북구, 중구에 있는 판매점이 나타났네요. 회차를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전에 로또1등이 나온 판매점 이력도 조회해볼 수 있어요. 


방법은 간단한데요. 다음과 같이 따라 해보세요.



제가 로또 공식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데요. 사이트 이름이 바뀌는 일이 있어요. 최근에는 '동행복권'이라고 검색을 해야 접속할 수 있더군요. 로또1등 당첨번호 확인은 물론이고, 당첨지역을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어요. 접속해서 자세하게 알려 드릴게요.



로또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당첨결과에요. 홈페이지 상단에는 복권구매, 복권정보, 당첨결과, 판매점 등의 메뉴가 나타나고요. 로또1등 당첨지역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판매점 메뉴에 있는 1등 배출점을 클릭해 주세요.



의외로 1등이 많이 나온 지역은 부산이네요. 저는 서울이나 경기 지역이 많을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부산에 놀러 갈 일이 있으면 한 번 들러야겠네요. 소재지에 자세한 주소가 나와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 갈 수 있어요. 더 편하게 찾아가고 싶으면 '위치보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해당하는 로또 판매점의 이름, 전화번호, 소재지와 함께 지도가 나타나요. 확대와 축소가 가능한 지도이기 때문에 보기에 편해요. 판매점의 위치가 정확하게 표시되어 있기도 하고요. 해당 지역에 갔을 때 찾기 어려운 경우에는 연락처를 통해 길을 물어볼 수도 있겠네요. 하루 종일 영업을 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로또 살 수 있는 시간도 함께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