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사주

무료타로운세 서비스 이용하기


인생을 살다 보면 앞으로 어떻게 될지 예측을 하고 싶어집니다. 그래서 다양한 사주를 통해 운세를 보곤 하는데요. 이러한 방법은 태어난 정보를 가지고 판단하기 때문에 정해져 있습니다.


이에 반해 서양에서는 타로카드를 이용해서 본인이 선택한 3장의 카드를 통해 점쳐볼 수 있는데요. 무료타로운세를 통해 카드를 뽑아보세요. 무료니까 테마별로 계속 뽑으셔도 됩니다.



타로카드로 운세보기


(1) freesaju 검색

바로 밑에 타로카드가 나오는데요. 클릭해보세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바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뿐만 아니라 띠별운세라던가 토정비결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2) 테마를 선택

무료타로운세의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자신이 알고 싶은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무료로 볼 수 있고, 횟수 제한도 없으니 편하게 선택하세요.


총 5가지로 사업, 애정, 학업, 직장, 인간관계로 나뉘어 있는데요. 본인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을 선택해보세요.



(3) 카드섞기 ▷ 카드보기

진짜로 타로운세를 볼 때와 동일한 순서대로 진행되는데요. 버튼을 눌러 카드를 섞고, 나열해주세요.



(4) 3장 뽑기 ▷ 결과보기 클릭

총 22장의 타로카드에서 나의 점괘를 보여줄 3장의 카드를 뽑아야 하는데요. 생각하면서 마음이 가는 쪽을 선택하세요. 아래 보시면 카드가 거꾸로 되어 있기도 한데요. 역방향인 것은 대체로 좋지 않은 운세로 이어진답니다.



(5) 카드 이름 확인 및 운세풀이 보기

저는 광대는 역방향, 매달린 남자는 정방향, 절제도 정방향을 뽑았네요. 위와 같이 무료풀이를 볼 수 있는데요. 현재 본인의 상태와 관계 그리고 조언, 미래모습 등에 대해 말해준답니다.



지금까지 인간관계 위주로 무료타로운세를 보았는데요. 다른 테마도 이용해보세요. 기본적으로 타로는 횟수, 요일에 제한 없이 봐도 상관없답니다. 물론 같은 점괘가 나올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반복해서 볼 필요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