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역대로또당첨번호 분석 쉽게 알아보기

불확실한 앞날을 어떻게 예측할 수 있을까요? 


◎  과거에 이뤄졌던 일들을

열심히 살펴볼 수밖에 없습니다.


■  역대로또당첨번호 분석을

다방면으로 해보실 수 있는데요.

♠  직접 할 수도 있고,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제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언제 비가 올지 또는 눈이 내릴지 기상청에서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통계 분석을 이용한 것인데요. 통계를 이용하면 어떤 불확실한 상황에서도 예측을 가능하게 합니다. 로또당첨번호를 예측하고 싶으신가요? 역대 당첨된 숫자를 가지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릴 테니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역대로또당첨번호 분석 제대로 하기



▲ 고베스트 접속


많은 분이 편의점에서 자동 또는 반자동으로 로또복권을 구매하시는데요. 그렇게 해서 당첨이 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고베스트의 분석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역대로또의 결과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답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에서 검색하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어요.




▲ 역대최다당첨번호 보기


가장 최근에 추첨한 날짜는 9월 2일입니다. 옛부터 770회까지 모든 로또번호를 분석한 결과 34번이 가장 많이 나왔네요. 다음에 편의점 가실 때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 당첨비결 보기


고베스트의 당첨비결 메뉴를 선택하면 역대로또당첨번호를 한눈에 보실 수 있는데요. 숫자합계, 홀짝수조합, 연속번호 여부 등 참고할만한 정보가 함께 나옵니다.




▲ 합계분석 살펴보기


합계분석의 경우에는 역대 당첨된 로또번호의 숫자들을 각각 합친 결과인데요. 121에서 140 사이가 가장 많고, 홀수와 짝수는 반반인 경우가 가장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번호대별 알아보기


매주마다 고베스트에서 번호대별로 로또에 대한 통계분석을 보실 수 있는데요. 770회에서는 낮은 자리의 로또번호가 많이 당첨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출현조합


어떤 숫자가 나오면 꼭 같이 나오는 숫자가 있기 마련입니다. 역대로또당첨번호를 가지고 통계분석을 한 결과 1번과 2번, 5번과 6번이 가장 많이 나타남을 알 수 있습니다. 1번을 선택하셨으면 2번을 함께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이야기에요.




▲ 패턴분석


숫자를 그림으로 보면 로또번호의 패턴을 이해하기 좀 더 쉽습니다. 숫자들이 어느쪽에 분포했는지, 흐름이 어떠한지 파악해보세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역대로또당첨번호 분석을 쉽게 하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매주마다 업데이트되는 내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베스트를 즐겨찾기를 하면 좋아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