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육아

신나는 동요 연속 듣기 (무료 컨텐츠)

아이에게 신나는 동요를 많이 들려주면 좋은 점이 많아요. 듣기와 말하기 능력 향상, 기억력 등의 인지 능력 향상 그리고 여러 가지 감정을 느낌으로써 정서적으로도 좋은 영향을 주지요. 이번 시간에는 한 번에 1000곡 이상을 연속 듣기 할 수 있는 무료 동요 컨텐츠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잘 들어주세요.

 

 

알찬 내용의 신나는 동요 연속 듣기.

 

1000개 이상의 곡을 들을 수 있어요.

요즘에는 아이들이 전래동요 외에도 생활이나 놀이에 관련된 노래를 많이 듣습니다. 전래동요 못지 않게 교육적이면서 신나는 곡들로 되어 있죠. 제가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많은 동요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따라해 보세요.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신나는 컨텐츠를 많이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쥬니어 네이버인데요. '쥬니버'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동요 영상이나 오디오 컨텐츠를 연속 듣기 할 수 있어요.



쥬니버 사이트에 접속하면 어린이용 컨텐츠가 많이 나와요. 동화나 키즈 엔터테인먼트와 같이 재미있는 것들이 풍부하죠. 이번 시간에는 신나는 동요 컨텐츠를 이용하려고 하는데요. 이를 위해서는 사이트 화면 중앙 상단에 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여러 가지 동요 종류를 찾을 수 있어요.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신나는 동요는 무엇이 있을까요? 최신 업데이트 정보를 보았을때 상어가족, 곰 세마리, 콩순이 응가송, 생일 축하 노래, ABC송, 맛있는 팝콘이 1위에서 6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어른들도 그렇지만, 아이들에게 만화 케릭터는 친숙한 친구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같은 동요라도 자신이 좋아하는 만화 케릭터가 나온 것을 더 좋아합니다.



연속듣기 하고 싶을 때에는 10분, 28분, 120분 이렇게 시간 단위로 묶여 있는 동요 모음집을 선택해 보세요. 그럼 시간을 정해서 연속으로 재생을 할 수 있어요. 물론 이러한 모음집을 선택하지 않아도 모든 곡에 대하여 전체적으로 연속으로 듣는 것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동요 모음집을 선택했는데요. 10분 정도 되는 플레이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사이트 화면에 보면 우측 상단에 [전체 이어보기] 버튼이 있는데요. 해당 버튼을 누르면 지금 듣고 있는 동요가 끝나면 바로 이어서 다른 동요를 연속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여기 있는 컨텐츠 모두 무료 듣기 가능하니까 부담 없이 마음껏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