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육아

무료 이름 사주풀이 서비스 안내 (작명학 포함)

자녀가 소중한 만큼 자녀의 이름을 아무렇게나 짓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어떤 이름을 갖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운명에 좋고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 이용할 무료 이름 사주풀이 서비스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나의 운세를 알아보거나 심심풀이로 보기에 좋아요.

 

 

사주풀이를 할 수 있는 사이트는 많지만, 성명을 가지고 풀이해주는 곳은 거의 없어요. 제가 직접 여러 곳을 찾아본 바에 의하면 사주닷컴의 이름풀이 서비스만큼 퀄리티 높은 곳이 없더군요. 구글에서 간단한 검색을 통해 해당 서비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사주닷컴 이름풀이"라고 검색해야 돼요. 그럼 바로 접속이 가능해요.



이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한자 이름풀이를 통해 사주풀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본인의 이름이 외자인 경우에는 "하명자" 부분에만 입력해주세요.



사주풀이를 위해 몇 가지 항목을 입력해야 하는데요. 성 씨, 이름, 사주정보, 가족관계 정도를 입력하면 돼요. 무료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꽤 전문적입니다.



이름으로 보는 무료 사주풀이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가장 먼저 사주명식과 성명정보, 사주 기본 내용이 나오는데요. 전문가 사주풀이 분석을 통해 해당 이름이 매우 좋다고 하네요.



이름이 사주에 끼치는 영향력을 여러 방면으로 살펴볼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형제운, 동료운, 대인운, 재물운, 경영운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제 경우에는 보통과 좋음 평가를 받았는데요. 검은색 글씨로 되어 있는 풀이내용을 보면 사주의 전체적인 기운으로 볼 때 가장 강한 음양오행으로 작명되었다고 하네요.



또 다른 이름풀이 결과를 살펴볼게요. 성명학 이론에 속하는 획수음양, 주음오행, 자원오행을 통해 살펴본 것인데요. 간단하게 좋음 또는 나쁨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해당 결과를 간단히 살펴보고, 검은 색 글씨로 된 사주풀이 내용을 읽어보면 됩니다.



81 수리를 통해 초년, 중년, 말년, 총운에 대한 부분을 사주풀이 할 수 있는데요. 제가 입력한 바에 의하면 초년, 중년, 말년은 모두 나쁘고, 총운은 좋네요. 이를 통해 무료 사주풀이 서비스라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결과만 나오는 것이 아니란 것을 알 수 있어요. 여기에 더하여 부모 성명을 참고했을 때 좋은지 여부 그리고 작명할 때 중요한 불용문자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