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렌트카 싼곳 실시간으로 비교 찾기

짐이 많거나 여행 시 일행이 있는 경우 차가 없으면 정말 불편하죠. 이럴 때를 대비해서 제주도 렌트카 싼곳을 알려드릴게요. 기본적으로 비성수기에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것이 저렴하고요. 이용하는 업체는 예약할 때마다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어요. 싼곳과 그렇지 않은 곳의 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나네요. 잘 따라해 보세요.

 

 

지금은 정보화 시대에요. 남들보다 중요한 정보를 빠르게 얻을수록 이익이 되죠. 제주도 렌트카 업체나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요. 차종이 110개나 되기 때문에 원하는 차량으로 비교해 볼 수 있죠. 기아 올 뉴 모닝 기준으로 제주도 렌트카 1일 이용료가 가장 싼곳의 경우 8,400원이네요. 



방금 제가 살펴본 렌트카 싼곳 찾는 서비스는 티몬에서 제공하고 있어요.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이용하기 좋은 곳인데요. 이렇게 제주도 렌트카를 알아볼 때에도 유용해요. 당연히 예약 진행도 가능하죠.



티몬 사이트에 접속하면 중앙 상단에 검색창이 있어요. 검색창에 "제주도 렌트카"를 입력한 후 엔터키를 눌러보세요. 그럼 여러 업체의 판매 게시글이 보일 거에요. 일반적으로 여기서 가장 싼곳을 선택하면 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여러 게시글을 잘 보시면 "티몬 제주도 실시간 렌트카" 서비스가 있어요. 해당 서비스를 클릭해 보세요.



앞서 제가 언급한 서비스가 나타났어요. 날짜, 연료 타입, 차종 등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차량이 쭉 나와요. 차량 모델마다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 렌트카 업체와 서비스 내용이 표시되어 있고요. 여기서 가격을 비교해보고 가장 싼곳을 선택하면 돼요. 물론 무조건 싸다고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내용을 살펴보고, 서비스 품질도 비교해 보는 것이 좋아요.



렌트카를 이용할 때에 사고가 나면 조금 골치가 아픈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 대하여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정한 후에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이러한 부분을 감안하지 않고, 무조건 싼곳을 이용하려한다면 나중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그럼 제가 원하는 기준으로 좌측에서 설정을 해보았어요. 휘발유가 들어가는 준중형 또는 중형 모델인데요. 기아 올 뉴 K3가 검색이 되었네요. 면책한도가 350만원이고, 후방카메라와 후방센서가 있음에도 18,000원으로 싼곳이 보이네요. 비싼곳과 비교했을 때 5분의 1 가격으로 꽤 저렴해요.



렌트카를 이용할 때에는 대여조건이나 유의사항 부분을 꼼꼼히 읽어보는 것이 좋아요. 이러한 부분을 숙지하고 있지 않으면 나중에 문제가 있을 수 있거든요.



티몬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바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인수시간, 반납시간, 정류소 등의 정보는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해요. 그래야 수월하게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어요.